외계마녀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0
잔치국수 먹으면 잔치날같다는 생각이 드는 나는.. 옛날사람? ㅎㅎ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고
잔치국수엔 김치가 필수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외계마녀
리뷰315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