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al5242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udal5242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udal5242
리뷰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6
아들이 태국산 망고 선물해줘서
며칠동안 숙성하다가
점심때 먹어요
망고는 뷔페식당 갈때만,먹었는데요
제대로된 망고맛을 거의 처음,접해봐요
근데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호불호 갈 릴 맛 입니다
망고가 신선하고 상큼하니
가족들끼리 모여서 갈라먹겟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