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07
겨울에 그렇게 귤을 매일같이 많이 먹었는데도 또 먹어도 또 맛있네요ㅎㅎㅎ 솔직히 말하자면 겨우에 선물받았던 귤 까서 냉동시켜놨던거 이번에 발견했습니다...ㅋㅋㅋ근데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여전히ㅋㅋㅋ저는 안찝찝해서 제가 다 먹었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