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8342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8342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8342
리뷰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역시 삼겹살은 숯에 구워야지 맛난거 같아요..
불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지요
후라이팬에 구운거보다 훨씬 감칠맛이 돋우면서 너무 맛나요...
가족끼리 여행가서 구워먹은고기에요...
다른부위보다도 삼겹살이 젤 맛난듯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