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소락 호떡 보리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소락 호떡 보리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7
삼립에서 나온 호떡빵입니다. 롯데마트 맥스에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어요. 호떡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제렌지에 1분만 돌리면 빵이 촉촉해지고, 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겉이 바삭해져서 더 맛있어요. 빵 속에 꿀이 들어 있어 입에서 녹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5g)
293kcal
소락호떡 보리글
5.0(리뷰 5개)
·식단기록1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