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7
생고구마을. 채썰어서 식용유로 튀겨서 먹었어요 ㅎㅎ 내가 집적만들어서 그런지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해서 정말정말 맛있어요 고구마가 집에 있는데. 썻는바람 에걱정을 하고있었는데 튀겨서 두고간식으로 먹어도 될듯해서. 다튀겼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