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447 작성일자 26.05.07
어제는 아침으로 출근을 해가지고 급식을 받아서 조금먹어주었습니다. 흑미 잡곡밥이 밥으로 나와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흑미잡곡밥의 맛을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서 그런건지 나름맛이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