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닥터유 단백질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닥터유 단백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5.07
닥터유 단백질바를 먹었다. 한 입 베어 물자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느껴졌고, 씹는 식감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도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바쁜 시간에 간식으로 딱 좋았다. 운동 후나 출출할 때 먹기 좋은 제품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맛있게 영양까지 챙긴 기분이었다. 😊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50g)
249kcal
닥터유단백질바
4.8(리뷰 163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