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고사리 나물 볶음입니다! 한정식 집에 가서 반찬으로 나왔어요.
고사리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게 먹은 반찬이예요! 양념은 짭쪼름해서 꼭 나물이 아니라 잘게 잘라노은 고기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고사리는 질기지 않게 요리하는 것이 맛있게 조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