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든든어묵바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7
일반 어묵보다 탄탄하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그런지 씹을수록 고소하고,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오래가서 든든이라는 이름값을 제대로 하네요. 전자레인지 40~60초는 마법의 시간이죠. 껍질만 살짝 뜯어 돌리면 갓 쪄낸 것처럼 탱글탱글하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70g)
80kcal
바디나인닭가슴살 든든어묵바 오리지널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