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고사리나물볶음입니다 고사리가 한입 크기로 잘려 있어서 먹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부드러워서 먹기에 편했습니다 들깨가루가 들어 가 있는지 고소하면서도 들깨위 향이 잘 느껴져서 먹을 때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나물로 비벼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