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곰곰 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곰곰 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바로 먹어도 좋지만 이번에는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볶음밥을 볶다가 닭가슴살 잘라서 넣고 볶아주면 크리미한 소스랑 잘어울려요 크리미한 풍미도 좋고 느끼하게 맛있는 맛 끌릴 때 딱이에요 전 단백질용으로 딱이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135kcal
곰곰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