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렉팬더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렉팬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렉팬더
리뷰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7
바나나 작은거 2개에 우유에 샷추가해서 아침으로 먹어요.
든든하고 맛있고 좋아요..
바나나 든든해서
아침대용로 좋드라구요 ..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엘렉팬더
리뷰1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