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노브랜드 아삭이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노브랜드 아삭이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486 작성일자 26.05.07
한입 베어 물면 이름처럼 아삭한 식감이 먼저 살아나고 시원한 수분감과 함께 은은한 채소 향이 퍼진다 풋내는 강하지 않고 담백하게 이어져 고기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씹을수록 산뜻한 식감이 살아 있어 쌈채소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채소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4kcal
노브랜드아삭이상추
4.9(리뷰 50개)
·식단기록184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