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얌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민서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서얌
리뷰2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오늘 외식으로 솥밥 먹었는데 다 먹고 누룽지 먹었어용. 평소뜨끈한 누룽지 너무너무 좋아해요.밥 알도 씹히고 뜨끈하니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음식이라 칼로리가 낮아서 너무 좋고 배탈나서 2일동안 누룽지만 먹었었는데2kg빠졌어용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