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하림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하림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7
요즘 단백질바를 먹다보면 단맛이 강한 것들이 많아서인지 너무 달면 먹기가 거북하며 부담스럽더라구요.
하림에서 판매하는 단백질바 중에 밀크초코 피스타치오 맛이 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단맛이 적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재구매 의향이 생깁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6g)
230kcal
하림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너츠
4.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