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곰곰 천사섬함초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곰곰 천사섬함초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7
에어프라이아로 살짝 구워주먼 끝인 맛있는 소시지입니다 적당히 탱글하면서도 닭가슴살의 맛도 나면서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너무 짜면 식단템들은 싫더라고요 이건 짜지 않아서ㅠ계속 끌리는 맛도 있습니다 식단하면서 단백징 챙기는 용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5kcal
곰곰천사섬함초 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