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뚜레쥬르 소보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뚜레쥬르 소보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588 작성일자 26.05.07
겉에 올라간 소보로가 바삭하게 부서지며 달콤한 버터 향이 먼저 퍼지고 안쪽 빵은 폭신하고 촉촉하게 이어진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살아나고 단맛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다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맛이라 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빵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76g)
315kcal
뚜레쥬르소보로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