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7
무말랭이 꼬독꼬독한게 식감이 아주 끝내주는데 이 맛을 아시려나요 ㅎㅎㅎ엄마가 해주는 무말랭이무침이 특히 너무너무 맛있어요!! 맨밥에 짭조롬한 김을 싸서 한입 먹고 매콤달콤한 무말랭이무침 하나 먹으면 그것만으로듀 반 한공기는 뚝딱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