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8
마트에서 구매해온 망고입니다
적당히 익은 것토럼 말랑말랑햐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아침에 잘라서 먹어보았어요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해서 조금 실망했어요 ㅠ
요거트에 꿀과 함께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망고향은 엄청 나서 좋은데 단 맛이 부족해요 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