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88님의 노브랜드 아삭이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88님의 노브랜드 아삭이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88
리뷰369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5.08
마트에서 아삭이 상추를 먹으려고 두 팩을 구매했습니다
아삭이 상추는 다른 상추와 달리 식감이 좋습니다
신선하고 아삭거리는 맛이 좋아서 쌈도 맛있고
샌드위치에 넣어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때 상추를 먹어주면 불면증 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4kcal
노브랜드아삭이상추
4.9(리뷰 48개)
·식단기록164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