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8
새우타코입니다
평일점심에 엄마랑 방문했어요
당뇨가 있으셔서 탄수화물보다 식이섬유 야채가
들어간 메뉴를 선택하다보니 쉬림프 타코를 시켰어요. 새우랑 깻잎 양상치 토마토토핑 등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들도 올라가있어서
또띠아를 잘 말아서 먹으면 여러가지 맛이
합쳐져서 더 맛있어져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