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08
샛노랗게 잘 익은 망고를 썰어 담았습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터지는 달콤한 과즙이 정말 일품이네요. 과육이 아주 부드러워 혀끝에서 녹아내리는 듯한 질감이 매력적입니다. 특유의 이국적인 향긋함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꺼내 먹으니 어떤 디저트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