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8
저녁 밑반찬으로 가지무침 했어요.
찜기에 가지 살짝. 쪄서 물기를 쏙 뺀 후 갖은 양념으로 버무렸는데 처음으로 고추가루를 넣어봤어요. 매콤한 맛이 더해지니 더 맛있네요.
가지 손도 대지 않던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텃밭에 가지 심어놨으니 자주 만들어서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