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9
망고는 꼭 만져봐서 말랑 말랑해야만 익은것이라고 인정할수있다 처음에 망고를살때는 무작정샀다가 전혀 익지 않아서 며칠째 익혀서 먹은기억도 있다 그이후부터는 익었는지 꼭 안져보고사는 습관이 생겼다 내부의 씨는 왜그리도 큰지 ..
아무튼 단맛으로는 열대과일중 최고인것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