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5.09
식빵으로 러스크를 만들어 봤어요. 러스크는 한입 먹자마자 바삭한 식감이 경쾌하게 느껴졌어요. 겉은 고소하게 구워져 있고 안쪽은 은은한 단맛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버터 풍미가 부담스럽지 않게 퍼지면서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기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2kcal
HEYROO버터러스크
4.9(리뷰 8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