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지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지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지
리뷰3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곱창전골을 시켰더니 밑반찬으로 무말랭이 무침이 배달되었다 집에서 내가 해먹어 본적이 없었던 반찬이었는데 와. 맛있었다 고추장에 매콤하면서 단맛이 도는 아삭한 식감도 너무 좋았다 공부를해서 무를 사와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