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가지 나물인데요. 색깔 보이시나요? 보라색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예전에는 기름에 볶는 게 훨씬 더 맛있었는데 이제도 나이가 드는 건지 기름에 볶는 거보다 무치는 게 더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데칠 때 좀 귀찮아서 요즘엔 그냥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요. 가지를 길게 길게 잘라서 비닐봉지에 넣고 전자레인지 돌려서 익히고 나서 꺼내서 마늘 진간장 참기름 쪽파. 그리고 여기도 참치 액젓 넣어도 맛있어요. 마지막에 깨소금도 뿌려주시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