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아메리카노는 처음 마셨을때 커피향이 진하게 올라오면서 되게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댱. 얼음이 들어가 있어서 목넘김도 시원했고, 한입 마시면 씁쓸한 맛이 먼저 오다가 뒤쪽에서 고소한 향이 천천히 남았어욥. 단맛이 없는데도 이상하게 계속 마시게 되는 느낌이 있었고, 입안이 텁텁하지않아서 부담도 적었습 니다. 특히 빵이나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까 커피맛이 더 또렷하게 살아나는 느낌이였고, 오래 마셔도 질리는 느낌은 별로 없었습미다.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매력이 있는 음료였습ㄴ당.
#다이어트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