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오징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1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10
닭가슴살을 넣어서 만든 카레입니다 카레라이스 만들 때 단백질이 생각보다 없거든요 그래서 닭가슴실 큐브를 넣었습니다 닭가슴살 큐브 안에 오징어가 잘려져서 들어있어서 오징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도 느껴져서 맛이 좋았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아임닭닭가슴살 큐브 오징어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