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냉동 망고를 사다가 휴일에 집에서 냉장고에서 꺼내 녹인다음 생으로 먹었다
쥬스를 해먹어도 좋고 아이스크림에 엊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생으로 먹어도 새콤달콤해서 맛이 있다
더운여름에 아이스크림대신 먹으면 상큼하니 별미이다
자주 먹어야지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