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네이처그램 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네이처그램 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10
다이우트식단으로도 먹기 좋은 바베큐맛입니다 소스 자체가 넉넉히 들어있고 짭짤한 편이라 단독으로 먹기 보다는 밥이랑 같이 먹었을 따 조합이 좋았습니다 단독은 다소 짭니다 닭가슴살인데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스팀 닭가슴살처럼!!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4kcal
네이처그램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