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10
그린샐러드입니다 식전에 먹을 샐러드로 아주 적당하고 양도 그리 많지않아 좋은것 같아요 소스도 많이 강하지않고 야채가 부드럽고 맛이 괜찮은것 같아서 잘 주문한것 같아요 스테이크먹기전 샐러드를 에피타이져로 먹으면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