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진한 망고의 달콤함과 상큼함이 가득해서 한 잔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과육 느낌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도 있었고, 양이 많아 시원하게 오래 즐기기 좋았습니다. 너무 달기만 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망고 음료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