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리얼디 리얼디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리얼디 리얼디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다양한 토핑이 들어있고 하나하니 골라먹는 재미가 좋습니다 뱡아리콩 식김도 부드럽게 고소하니 맛있고 야채도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소스는 적당랑만 부어서 조절해먹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랑도 잘어울렸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포만감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159kcal
리얼디리얼디샐러드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