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필리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필리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필리아
리뷰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1
아침에는 아아를 마셔야 해요
물론 공복에 먹는게 안좋은 것은 알지만 유혹을 참기 힘드네요
노동음료라 안마실수는 없죠~~
#다이어트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오필리아
리뷰15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