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찌니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u찌니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u찌니
리뷰1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냉동 망고입니다. 달달해서 크림치즈나 요거트에 얹어서 먹거나 갈아먹으면 좋은데 이건 그냥 냉동망고 채로 먹고 입가심으로 커피도 먹는 정도에서 끝냈습니다. .
망고를 먹으면서 망고 샤베트나 망고를 넣은 사라다를 나중에 해먹어볼 생각이 잠시 들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