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뇨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1
한입 먹자마자 할라피뇨의 알싸한 매콤함이 확 올라오면서,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훨씬 맛있고 덜 심심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ㅎ 일반 닭가슴살 제품 특유의 퍽퍽함보다는 탱글하고 촉촉한 식감에 가까워 간식처럼 먹기 좋고, 중간중간 씹히는 할라피뇨 덕분에 감칠맛도 살아나는 편! 단백질 보충용으로 괜찮고 비교적 칼로리 부담은 적지만, 가공육 특성상 나트륨은 조금 있는 편—그래도 다이어트 식단 중 ‘맛있게’ 단백질 챙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70g)
145kcal
굽네닭가슴살 후랑크 꼬치 할라피뇨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