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1
오늘은 점심으로 삼겹살 구웠습니다
오랜만에 구어 먹는 삼겹살이라 맛있네요
수입산보다는 비싸지만 삼겹살의 풍미가 좋고
고소한맛이 좋습니다
삼겹살은 역시 상추쌈에 먹어야 맛있죠. 상추 쌈과 함께 짬기름장 찍어서 맛있는 점심 먹었습니다
저는 고기에는 김치구어서 같이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