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11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은근한 쫄깃함이 살아 있어 식감이 매력적이었다. 들기름에 볶아낸 고소한 향이 입안 가득 퍼졌고, 담백한 맛 뒤로 은은한 감칠맛이 느껴져 자꾸 젓가락이 갔다. 지나치게 짜지 않아 재료 본연의 풍미가 잘 살아 있었으며, 밥과 함께 먹으니 편안하고 정갈한 맛이 더욱 돋보였다. 씹을수록 깊은 맛이 천천히 올라와 화려하진 않지만 오래 기억에 남는 반찬이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