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1
찐고구마를 잘라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겉면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조금만 먹어도 속이 든든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ey슈운지
리뷰618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