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2
점심으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샤브샤브를 메뉴로 정하고, 신선한 소고기를 듬뿍 곁들여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마쳤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고기 선홍빛 색깔이 아주 선명하고 신선해서 살짝만 익혀 먹어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