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2
살짝 매콤한 양념이라 느끼하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오.!
닭가슴살인데도 퍽퍽한 느낌이 덜해서 생각보다 부드러운 편이더라구요오.!
간도 너무 세지 않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괜찮은 맛이었어요오.! 밑에 양배추까지 다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