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냉장 닭가슴살 이예요
너무 양이 많아 냉동실로 직행해요
볶음밥 유린기 샐러드 닭죽등
여러가지 요리에 쓸 예정이예요
요리로 완성된 상태도 보여줄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다노맘
리뷰679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