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3
망고를 선물을받앗는데
너무 쌩깡깡망고라서 바로 먹을수가 읍어서
한2주정도 숙성을 냉장고에서 햇어묘
그러고 쫄면에 삼겹살을 맛나게 먹고난뒤 달달구리가 땡겨서 맹고를저렇게 맛나고이쁘게 썰썰해서 먹엇어욤^^
진짜 숙성이 아주잘되엇는지 진짜 달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