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3
간이 세게 들어간 반찬이라기보다 고사리 자체 식감이 중심인 나물 느낌임 질감이 부드럽게 풀리면서도 살짝 질긴 결이 남아 있어서 오래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은근하게 올라오는 편이고 참기름 향이 들어가면 전체 풍미가 훨씬 편안하게 정리됨 화려한 맛보단 집밥 반찬 조합에서 만족도 괜찮은 스타일임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