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제정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제정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제정
리뷰3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망고는 진한 단맛과 향이 잘 살아 있고 과즙이 풍부하게 터지며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라 여름 간식으로 좋고 가격 대비 만족도도 괜찮은 편이라 가볍게 즐기기 좋다 또 사먹어도 무난한 과일이다 우유나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린다 다시 먹을만한 과일이다 느낌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