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점심에 방문한 송도 지인집에서 샐러드도 직접 만들어줬어요~ 양상추가들어있는 믹스 샐러드용 야째와 아보카도 뱡아리콩 스테비아토마토 고구마샐러드 위에 올리브유를 뿌리고 글레이즈와 발사믹소스를 적당히 뿌린후 치즈도 직접 갈아서 곁들여줬어요~새콤달콤 여러가지 식감도 있고 정말 맛있고 건강하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