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3
한정식집에서 반찬으로 나온 무말랭이
무침이예요
한입 먹으니 꼬들꼬들한 소리가 날 정도로
탄력이 생기고, 고춧가루의 칼칼한 매운맛과
올리고당의 은은한 단맛이 입맛을 돋구네요
액젖의 감칠맛도 느껴지고 통깨와 참기름이
고소한 끝맛을 완성해주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