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7
농협에서 바나나 세일하길래 한손을 사왔다.
너무 덜익은번 맛이 없어서 익은것으로 골라서 샀다
역시 바나나는 스위트마운틴 상표가 제일 맛있는것 같다.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 짱짱!!!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꽂다지
리뷰702

1개(100g)
90kcal
바나나
0